조응천

조응천 국회의원의 설 인사 프로필 촬영 후기

조응천 국회의원의 설 인사 프로필 촬영 후기

by 남양주 호평평내동 프로필 배선복 사진작가

조응천

조응천 국회의원은 평내동, 호평동, 마석, 화도읍, 수동면을 대표하는 의원이다. 우리가 웃어른에게 새해 문안 인사를 드리듯이 남양주 시민들에게 새해 문안 인사와 의정 활동을 알리기 위해 프로필 사진을 촬영하였다.

프로필 촬영은 2가지 콘셉트로 준비 되었다. 언제나 그렇듯이 촬영 준비 전에 어떤 질문을 할 것인지 곰곰이 생각하였다. 조응천 국회의원의 업적에 대해 질문하는 것 보다, 남양주 시민들이 어떤 소식을 들었을 때 좋아하겠는지 생각을 하였다. 그리고 언제나 빠지지 않는 가족과의 이야기는 편안한 모습을 만든다.

촬영 준비 전 국회의원 보좌관과 박진수 여성국장, 비서, 광고 크리에이터 진행자, 메이크업 도우미가 도착하여 세팅을 하였다. 미리 사전 정보를 취합하고 몇몇 사전 탐색 질문을 하였다. 친밀감을 올리기에는 첫 만남의 시간이 짧다. 그래서 몸을 푸는 간단한 시간을 갖는다.

프로필 사진은 진솔한 모습을 담아야 한다. 진정한 모습은 경계심이 없는 모습이다. 경계심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나오고, 이것을 위해 30년 전 상황으로 돌아가서 촬영하였다. 조응천 의원의 사랑하는 사람과 첫 만남은 어땠을까?

양복을 입고 의정보고 컨셉으로 사진을 찍고, 한복으로 갈아입고 새해 인사를 하는 컨셉으로 프로필 촬영을 마무리 하였다. 광고크리에이터의 요청으로 밝게 촬영이 되었지만 표정은 자연스럽게 나왔다.

조응천 조응천의원 whdmdcjs

조응천 국회의원은 자전거를 오래 탔다고 하는데, 이것 때문에 종아리와 허벅지 근육이 굵어서 세배를 하는 장면이 곤혹스러워 하였다. 쪼그려 앉으면 무릎에 통증이 와서 어쩔 수 없이 반 무릎자세로 사진을 찍었다.

조응천 조응천 조응천

조응천 의원의 새해 인사처럼 남양주 시민들이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는 한 해가 시작되기를 바라고, 조응천 의원의 활발한 국회활동으로 남양주시민들에게 값진 선물을 주었으면 한다.

 

엮은 글

프로필 사진 의미와 가격

프로필 사진 의미와 가격

남양주세무서장의 프로필사진 요청

남양주세무서장의 프로필사진 요청

[프로필사진/호평동마석화도]미시프로필, 어린이모델프로필, 포스터용프로필
https://blog.naver.com/sunkey9578/221313783203

태그 #조응천 #국회의원프로필 #조응천국회의원 #프로필사진 #남양주프로필 #평내동프로필

미국사진가협회 마스터회원 사진명장, 교육연극지도사의 자연스러운 프로필사진
다산 마석 수동 화도 평내동 136번지 배선복 가족사진작가
031-595-4136

“조응천 국회의원의 설 인사 프로필 촬영 후기”의 1개의 댓글

  1. 핑백: 심리상담사의 프로필 촬영 후기 | 마음 담는 배선복가족사진관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