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궁극의 아이가 궁금하다
2015년의 계획 중 한가지가 한달에 한권이상 책읽기입니다.
사놓고 읽지 않은 책부터 읽고 있던중 지인이 하루만에 다 읽었다는 말에?어제 아이가 다니는 학교 도서관에가서 대여해왔답니다.
추리소설이라 그런지 막히지 않고 술술 읽히고 재미있답니다.
저처럼 책과 친하지 않은 사람들도 재밌게 읽을 수 있을 것 같아 소개합니다.
저도 읽고 있는 중이라 전체내용은 잘 모르고 대충 줄거리만 알려드릴게요.
“미래를 본다는 말은 들어 봤어도 기억한다는 말은 처음이오.”
“왜냐하면 말 그대로 기억하기 때문이오. 그 아이들은 태어날 때부터 죽을 때까지 모든 기억을 갖고 태어나오. 인생 전체를 뇌 속에 저장한 채 세상에 나오는 거지.”
FBI 요원 사이먼에게 이미 십 년 전에 소인이 찍힌 우편물이 하나 도착합니다. 신가야라는 이름의 한국인에게서 온 편지에요. 편지에 의하면 이 편지가 배달된 날부터 5일 동안 한 명씩 사람이 죽어나가게 된데요. 그들은 인류 평화를 위해 마땅히 죽어야 하는 인물이지만, 만약 살인을 막고 싶다면 엘리스라는 여자를 찾으라고… 그녀의 기억 속에 모든 단서가 들어있다고요. 장난이라 여기기엔 뭔가 심상치 않음을 느낀 사이먼은 엘리스를 찾아가지만, 그녀는 말도 안 되는 일이라고… 신가야는 10년 전 죽은 자신의 딸 미셸의 아버지이니까 말이죠.
하루하루 죽어나가는 세계 산업을 지배하는 다섯 명의 거물들, 그리고 10년 전 이 살인을 구체적인 방법까지 정확하게 예고한 의문의 한국인 신가야. 알 수 없는 이들의 관계와 정체를 밝혀나가는 내용입니다.신가야라는 한국인은 그저 가난한 좀도둑 한국인에 불과했지만, 어느 날 누군가에 의해 미국으로 들어온 뒤 영주권까지 주면서 거대 세력의 비호를 받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엘리스라는 여자를 만나 5일간의 사랑을 나누고 이 세상에서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10년 후 벌어질 살인에 대한 예고와 함께 말이다.
전 엘리스와 신가야가 만나 사랑을 시작한 부분까지 읽었답니다.
내용이 궁금하다면 가까운 도서관에서 빌려보시거나 소장하고 싶다면 서점으로 go go go~
엮은글
편리한 남양주전자도서관을 소개합니다
http://blog.naver.com/sunkey9578/220249567846
관찰의힘 독서노트 배선복사진작가
http://blog.naver.com/sunkey9578/220249505250
==================
모두의 행복공동체, 모두에게 유용한 구리남양주 지역정보사진 배선복 가족사진작가
태그- 궁극의아이,추리소설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