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가는 아들과 가족사진

by 다산 평내 호평 마석 배선복 가족사진가
010-9274-0770

평온한 일요일을 보내고 있을 때 사진관 전화가 울렸다.

“일요일 오늘 사진 찍어요? 군대가는 아들이랑 간단하게 가족사진 찍을려고요.”

손님은 가족과 밥을 먹다가 군대 가는 아들과 가족사진을 찍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한다. 군대를 가면 힘든 일도 많고 외로울 텐데 가족이 응원하고 기다리고 있다는 느낌을 주고 싶다고 한다.

손님이 도착하고 가족 사진 설명을 하였다. 가족이 원하는 사진에 대해 묻고 말을 경청하였다. 가족이 원하는 사진은 가족들이 자연스럽게 화목한 모습으로 나오길 원하는 것이었다.

가족이 다정하고 화목하면 서로가 가깝게 붙어 있다. 서로가 서로를 느낄 정도로 가까운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친밀하게 느낀다.

사진을 찍는 동안 엄마와 아빠가 아들에게 해준 좋은 일들을 떠올리게 하였다. 군입대 하는 아들이 갑자기 눈물을 흘리면서 잠시 촬영이 중단 되었다. 아버지도 눈물이 글썽이는 모습을 보이셨다. 감수성이 좋은 아들과 아빠이다.

단순화 후처리 이미지 -군입대기념가족사진
단순화 후처리 이미지 -군입대기념가족사진

다정한 모습으로 가족사진을 찍고 그것으로 사진을 골라 작업을 요청하였다. 군입대 하기 전에 받기 원한다는 요청을 잘 적어 놓고 즐겁게 촬영을 마무리 하였다.
군입대 하는 아들이 이 가족사진을 보고 어떤 어려운 일이 있어도 이겨내고 몸 건강히 제대하기를 바란다.

단순화 후처리 이미지 -군입대기념가족사진
단순화 후처리 이미지 -군입대기념가족사진

엮은 글
가족이 생각날 때 가족사진을 본다.
http://tsstudio.kr/wordpress/?p=4970
장교로 입관한 아들과 가족사진 후기
http://www.maumst.kr/?p=1122
가족사진 출장 가능하신가요?
http://tsstudio.kr/wordpress/?p=4908
할머니를 위한 가족사진
http://www.maumst.kr/?p=1066
가족사진은 사랑의 울타리다.
http://www.maumst.kr/?p=943

미국사진가협회 사진명장청소년지도사교육연극지도사자연스러운 가족사진구리 남양주 다산 서울 배선복 가족사진관010-9274-0770

배선복 가족사진가
배선복 가족사진가


네이버지도https://v4.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12043421다음지도https://place.map.kakao.com/1972836239구글지도

태그
가족사진 #소가족사진 #군입대기념 #군입대준비물 #호평동사진관 #평내동사진관 #마석사진관 #금곡사진관 #다산사진관 #배선복사진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