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한국 방송통신대학교 학습관

남양주 한국 방송통신대학교 학습관

방통대 방송통신대학교 도농도서관 배선복사진작가

 

방통대 방송통신대학교 도농도서관 배선복사진작가

 

방통대 방송통신대학교 도농도서관 배선복사진작가

 

 

한국 방송통신대학교 [방통대남양주시학습관]
경기 남양주시 경춘로 386
남양주시 도농동 114-26번지 동진빌딩 4층
전화번호031-591-7404

한국방송통신대학교는 온오프라인으로 학업을 계속 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학교입니다. 시대에 뒤떨어 지지 않게 자신을 갈고 닦아야 겠죠.
배움은 여러 방법이 있습니다. 삶을 통해 직접적인 경험으로 체득할 수도 있고 학원을 통해 배움을 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용이 저렴하고 체계적인 학습을 원한다면 방통대만한 곳이 없습니다.
배움을 통해 국가공인 자격증을 취득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학과는 인기가 언제나 높습니다. 많은 분들이 교육학과에 진학하시는 이유가 이러한 자격증 취득 때문입니다.
남양주에는 방통대 학습관이 있어서 멀리 가지 않아도 손쉽게 학업을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을 학과사무실 처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맞은편 도농 도서관에는 학습동아리방이 있어서 학창시절 처럼 여러 학우들과 교류를 할 수도 있습니다.
혹시 자녀분들의 학업문제를 고민하고 계신가요?
자녀가 공부를 하는 습관을 가지는 좋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부모가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바로 가장 좋은 동기 부여이고 학습모델이 될 수 있습니다. 방송이나 신문에서 이러한 많은 케이스를 볼 수 있습니다. 자녀와 함께 공부하는 부모님들은 자녀의 훌륭한 선생님이자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학교 수업 방식이 많이 바뀐 것은 아시죠?
방통대를 다니시면 요즘 아이들이 어떻게 공부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교과서 위주의 방법이 아니라 다양한 매체를 통한 다양한 자료와 정보를 통해 쉽게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첨단 it 매체를 활용한 공부법도 익힐 수 있습니다.
시도 때도 없이 공부를 할 수 있는 방통대를 한번 지원해 보세요. ^^

엮은 글
나는 공짜로 공부한다. 독서노트 살만칸
http://blog.naver.com/tsfafa01/150174589155
영어 공부한만큼 돌려받자! 영어공부하시려고요? 환급과정어떠세요?
http://blog.naver.com/tsfafa01/150182467065

 

 

===============
구리 남양주 모두의 행복공동체, 모두가 즐거운 가족사진 배선복 사진가 시민기자

140222  PPA  마스터 시민기자 배선복 블러그네임택 200px

태그- 남양주방통대학습관,방송통신대학교,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