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악가프로필] 테너 음악가프로필사진

[성악가프로필] 테너 음악가프로필사진

요즘들어 더욱 날씨가 추운 겨울이라 예약된 시간이 아니면 약간 훈기만 있는 사진관에 한 노부부가 찾아왔다. 보통 방문촬영은 증명사진을 급히 찍기 원하는 학생이나 여권이 필요한 여행객들이 대부분이다. 그런데 이 노부부는 프로필사진을 찍고 싶다고 하신다. 프로필촬영은 대부분 연주회 포스터나 연예인 지원서, 결혼중매회사 같이 중요한 곳에 낼 때 사용하기 때문에 문의를 먼저 하는 편이다. 약간 당황 했지만 어디에 쓰실 건지 먼저 상담을 하고 비용을 정하기로 했다.

노부부의 남편이 칠순이라서 칠순잔치 때 장식할 사진으로 프로필 사진을 6장을 찍고 싶어 하셨다. 의상은 직접 가지고 왔고 원본만 제공하는 조건으로 1시간 촬영 30만원의 비용을 정했다. 일반인을 1시간 동안 6장의 사진을 찍는 것이 약간 부담스럽기 했다. 6장을 위해서는 10배 이상의 노력이 필요하고 그중에서 베스트컷을 선택을 해야 한다.

남편은 젊은 시절 1기 국립합창단에서 테너로 활약하였다고 한다. 그 시절에는 뮤지컬이란 것이 대중화되지 않았기 때문에 대중에게 넗리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세종문화회관에서 동키호테 작품의 동키호테 주인공으로 공연하기도 했다고 한다. 그리고 현재까지 약 1000여명의 제자를 키웠다고 한다. 그의 제자들이 현재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기도 하고 음대 교수로 활동한다고 한다.

준비해온 의상은 정장류가 3벌, 캐주얼이 3벌이다. 정장류에는 부인이 아끼는 넥타이와 남편이 아끼는 공연복이 포함되어 있다. 캐주얼은 부인이 골라준 편한 복장이다. 칠순잔치에 장식하는 사진으로 젊은 시절의 경험과 노력이 드러나고, 현재 노인이 된 자신의 편안한 모습이 보이도록 촬영이 되었다.

프로필 촬영 내내 즐거운 모습을 보여주셨다. 같이 오신 부인의 말을 잘 들으시는 모습에서 노부부의 사랑스러움을 느꼈다. 힘이 들고 지칠 때마다 응원을 해주시고 눈빛을 마주쳐 주시는 부인에게 미소와 애정의 눈빛을 보여주었다. 이러한 모습이 사진에서 잘 드러나도록 촬영하였다.

짧지만 즐거운 촬영을 마치고 노부부와 저녁을 같이 했다. 노부부의 손주사랑과 자식을 위해 헌신한 삶 이야기와 마석 스키장 마을에 사는 이야기도 있었다. 손주를 위해 마석 스키장마을로 이사를 왔다고 한다. 손녀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아 선택했다고 한다.

사진을 찾아가시고 테너 배규빈 선생님과 기념 셀카와 사진을 교환하였다. 칠순 잔치 때 젊은 시절 입었던 공연복을 입고 프로필 사진을 찍은 이분을 오랫동안 잊지 못할 것 같다. 손주와 자식들에게, 자신감이 있는, 가장 빛나던 자신의 이미지를 보여주기 원하는 테너 배규빈 선생님이 칠순 잔치를 잘 마치길 바라고, 앞으로도 즐거운 삶을 부인과 같이 오래오래 하셨으면 한다.

남양주? 연주회 프로필 사진 한국 무용 단장님
https://blog.naver.com/sunkey9578/220458634975

김 보 람 프로필사진 마석 바이올리스트 사진
https://blog.naver.com/sunkey9578/220458733355

호평동 리발레아카데미 무용가 프로필
https://blog.naver.com/sunkey9578/220458732734

마석 금곡동 플루트 연주자 프로필사진
https://blog.naver.com/sunkey9578/220458615456

 

금곡동 마석 가족 청소년 연주회 프로필 배선복 가족사진가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