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축제 추천 남양주슬로우푸드국제대회

남양주슬로우푸드국제대회 남양주가볼만한곳 남양주축제 배선복 타임스탬프 남양주슬로우푸드국제대회 남양주가볼만한곳 남양주축제 배선복 타임스탬프 남양주슬로우푸드국제대회 남양주가볼만한곳 남양주축제 배선복 타임스탬프 남양주슬로우푸드국제대회 남양주가볼만한곳 남양주축제 배선복 타임스탬프 남양주슬로우푸드국제대회 남양주가볼만한곳 남양주축제 배선복 타임스탬프 남양주슬로우푸드국제대회 남양주가볼만한곳 남양주축제 배선복 타임스탬프 남양주슬로우푸드국제대회 남양주가볼만한곳 남양주축제 배선복 타임스탬프 남양주슬로우푸드국제대회 남양주가볼만한곳 남양주축제 배선복 타임스탬프 남양주슬로우푸드국제대회 남양주가볼만한곳 남양주축제 배선복 타임스탬프

 

서울인근 축제 슬로우푸드 아시오구스토 남양주축제 추천
서울인근에 위치한 남양주시는 유기농으로 유명합니다. 유기농법은 손이 많이 갑니다. 농약을 쓰지 않고 자연적인 것을 추구하지요. 이러한 좋은 유기농 재료로 음식을 해먹는다면 어떻게 해야 더 좋을까요? 또 어떤 좋은 음식들이 있을까요?
이런 몸에 좋은 요리와 재료 그리고 세계 각국의 우수한 음식과 재료등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바로 남양주에서 열리는 세계슬로우푸드국제대회가 그것이지요.
세계슬로푸드국제대회에 오시면 아주 시끌벅적 합니다. 옛날 장터분위기도 납니다. 여기저기서 즐거운 대화와 무언가를 파는 풍경이 보입니다. 많은 분들이 여기저기 펼처진 홍보관과 체험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갖습니다.
아이와 함께 온 가족은 떡만들기, 연만들기, 아이스크림만들기, 두부만들기 등등 체험을 하면서 교육겸 신나는 만들기에 빠져있습니다. 어른들은 이곳 저곳에서 펼쳐진 음식장터와 사은품이 걸린 뽑기등에 즐거워 하십니다.

 

사람이 많은 장터를 지나서 실내체험관을 가시면 세계각국의 유기농 식품들과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신기한 건 말이 통한다는 것.
남양주시에서 신경을 많이 써서 우리말을 하실 수 있는 현지인을 배치한 것으로 보입니다. 더불어 간단한 설명도 들을 수 있고 구매도 가능하니 정말 좋습니다. 약간의 돈을 더 지불한다면 더 훌륭한 정식 레스토랑 음식도 사먹을 수 있습니다.
관람을 편하게 하실려는 분에게 팁을 드리겠습니다.

장소가 생각보다 꽤 넓기 때문에 행사 배치도를 보고 계획적으로 움직이시는 것이 체력을 아끼시는 방법입니다.

무료장소 보다 유료장소를 먼저 구경하신다면 좀더 잼있고 북적이지 않게 관람이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무료관람장에 모여 있기 때문에 꼭 유료관람장을 먼저 구경하시기를 권유해 드립니다.
이곳 슬로푸드국제대회에는 오신 가족분들이 중간중간 심심하지 않도록 많은 공연을 준비해 놓았습니다. 가시기 전에 미리 공연시간을 알아두시면 편히 쉬는 시간을 공연관람으로 대체해서 여유있게 관람이 가능합니다. 체력이 약한 분들을 위해서 곳곳에 의자외 벤치가 있으니 불편함은 덜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가을 초입에 가족과 함께 즐거운 남양주축제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행복한 추억을 가족과 같이 하세요 ^^
슬로푸드국제대회 관련 정보 보러가기

http://cafe.naver.com/tsstudio/5001

 

===============

즐거운 일상 행복 담는 배선복사진작가 행복도시 사이버 시민기자

배선복사진작가,타임스탬프스튜디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