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유기농 박물관으로 가족 나들이 추천

남양주유기농박물관 남양주가볼만한곳 배선복 타임스탬프 남양주유기농박물관 남양주가볼만한곳 배선복 타임스탬프 남양주유기농박물관 남양주가볼만한곳 배선복 타임스탬프 남양주유기농박물관 남양주가볼만한곳 배선복 타임스탬프 남양주유기농박물관 남양주가볼만한곳 배선복 타임스탬프 남양주유기농박물관 남양주가볼만한곳 배선복 타임스탬프 남양주유기농박물관 남양주가볼만한곳 배선복 타임스탬프

 

 

가족나들이 추천 남양주 유기농박물관

가까운 곳에 체험도 하고 경제적이고 신나게 놀 수 있는 곳이 없을까 수소문 해 보게 됩니다.

이런 고민을 하고 계시는 부모님을 위해 남양주에 위치한 남양주유기농박물관을 추천합니다.

남양주유기농박물관 링크
http://www.organicmuseum.or.kr/index.php
031-560-1471

남양주유기농박물관 여름체험행사 링크
http://cafe.naver.com/tsstudio/4866

남양주유기농박물관은 남양주가 자랑하는 슬로우시티 유기농법 슬로푸드와 연관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남양주는 유기농법이 발달 했고 이것을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어린이들과 가족이 체험하여

건강한 음식과 삶에 대해 알아 가게 하는 곳 입니다.

왜 좋은 것을 먹어야 건강한지 알려주기 때문에 흔히 먹는 패스트푸드의 나쁜점을 알게되지요.

이곳을 다녀간 아이들은 피자나 콜라 통닭 수입과일을 기피하게 되는 학습효과도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체험 위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고 아이들이 재미있어 합니다.

만지고 사진찍고 반응형 체험시설들은 아이들의 호기심과 재미를 더해 줍니다.

이곳에서는 기존 박물관의 딱딱한 이미지는 버리셔도 좋습니다.

그래도 박물관에 가실려면 여러가지 공부를 하고 가야하는 부담을 아빠와 엄마는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바쁜 엄마 아빠라면 경기도 소속 문화해설사가 설명해 주는 시간에 맞춰서 가시면 그런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10시 11시 14시 15시 정각에 가시면 전문 문화해설사가 알기 쉽게 설명을 해줍니다.

부모님도 이곳에서 아이와 함께 배우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이곳이 좋은 또다른 이유는 남양주유기농박물관 주변에 커피박물관 남양주종합촬영소 북한강수상레포츠센터 등이 있어 하루 종일 다양하게 같이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에버랜드보다 훨씬 가치 있고 저렴하지요. 연계프로그램도 있으니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유기농박물관 주변 가볼만한곳
http://cafe.naver.com/tsstudio/4013

 

—————
남양주 가족사진 남양주 대가족사진 유쾌한 사진촬영 캐주얼한 자연스런 가족사진을 담아내는 배선복 사진작가

 

배선복사진작가,타임스탬프스튜디오

 

댓글 달기